강릉오피 추천

경포해수욕장은 6km에 달하는 넓은 백사장, 맑은 물, 완만한 수심, 바닷가 송림 등으로 여름철이면 많은 피서객으로 붐비는 곳이죠. 봄에는 벚꽃, 가을에는 연꽃, 겨울에는 눈 덮인 해송을 볼 수 있어 사계절 여행객의 사랑을 받는 곳이에요. 경포호를 중심으로 경포대, 오죽헌, 선교장 등 역사의 향기가 배어 있는 문화유적들이 많아 아이들과 함께 둘러보기 좋아요.


오죽헌은 경포호 인근에 있는 관광 명소로 신사임당과 율곡 이이가 태어난 곳이에요. 뒤뜰에 검정 대나무가 자라고 있어 오죽헌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해요. 넓은 경내에는 신사임당이 이이를 출산한 몽룡실, 율곡의 영정을 모신 문성사, 자경문, 율곡기념관, 시립박물관 등이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여유롭게 둘러보며 옛 역사를 돌아보기 좋은 곳이에요.





선교장은 조선 시대 사대부가의 99칸 상류저택이에요. 옛날에 경포호를 가로질러 배로 다리를 만들어 건너다녔다 하여 선교장이라는 명칭이 생겼죠. 경내에는 활래정, 본채, 안채, 별당, 행랑채 등 99간 저택답게 많은 건물을 구경할 수 있어요.


에디슨 과학박물관과 소리 박물관인 참소리 축음기 박물관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축음기, 전구, 영사기를 비롯해 3,500여 점의 에디슨 발명품과 뮤직박스, 축음기, 라디오, TV 등 2,500여 점의 소리 관련 소장품을 자랑하는 꽤 큰 규모의 박물관이에요. 해설사의 설명을 들으며 관람을 하게 되는데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하는 곳이죠.


강릉 시내에서 동해안을 따라 남쪽으로 18km 떨어진 곳에 있는 해변으로 한양의 정동 쪽 마을이라는 뜻에서 지명이 유래되었어요. 드라마 모래시계 촬영지로 인기를 끌고 해돋이 관광열차가 운행되면서 널리 알려졌어요. 해수욕장으로도 유명하고 모래시계 촬영지인 정동진역, 모래시계 공원 등 명소가 있어요. 정동진은 해돋이로 유명하여 새해 아침은 물론 매일 아침 아름다운 해돋이를 보기 위해 사람들로 붐비죠. 해변에는 전망 좋은 카페와 포토존이 있어 사진 찍기도 좋아요.


강릉오피 강릉매직미러 강릉op 강릉미러 강릉건마 강릉셔츠룸 강릉마사지 강릉스파 강릉휴게텔 강릉출장 강릉스웨디시 강릉키스방 강릉스웨디쉬 강릉립까페 강릉유흥 강릉텐 강릉주점 강릉0.5 강릉룸쌀롱 강릉쩜오 강릉룸살롱 강릉풀쌀롱 강릉텐프로 강릉룸싸롱 강릉룸사롱 강릉노래방 강릉떡집 강릉안마방 강릉풀사롱 강릉풀싸롱 강릉풀살롱 강릉립카페 강릉풀사롱 강릉키쓰방 강릉텐카페 강릉텐까페


하슬라는 고구려 시대 강릉의 옛 지명이에요. 하슬라 아트월드는 정동진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곳에 있는 미술관, 야외 조각공원, 카페, 호텔이 있는 복합 예술 공간이죠. 현대미술관과 야외조각공원에서는 독특한 설치 미술 작품들을 볼 수 있어요.




조회수 2회댓글 0개